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!!
TIME PRISM(타임프리즘, OTRS후속판)의 김상범본부장입니다.
2012년도 어느덧 두 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.
안 그래도 바쁘신데 이제는 차년도(2013년)의 전략 및 투자계획이 포함된
사업계획서 구상과 작성에 더 많이 힘드신 시기인 것 같습니다.
올해도 많은 기업에서 TIMEPRISM을 도입하는데 있어서
미리 사업계획서에 반영하셨던 고객 분들은 쉽게 구매가 이루어졌지만,
뒤늦게 견적서를 요청한 고객 분들은 예산문제로 많은 진통 끝에 복잡한 절차를 거치고서야
구매하시는 사례가 많았습니다.
앞으로도 더 치열해지는 글로벌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현장의 개선이 시급합니다.
대부분의 기업이 구매원가절감, 비용절감, 인원절감은 하실 만큼 하셨습니다.
더 이상 무엇을 줄여야 하는지 답답하시리라 여겨집니다.
마지막으로 남은 최후의 수단은 현 상황의 비상체제에서 철저한 동작분석을 통한
과학적인 관리로 현장의 낭비를 제거하는 길 밖에는 없습니다.
더 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우리의 현장을 우리의 힘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
TIME PRISM을 검토해 보십시오.
귀사의 현장이 눈에 띄게 달라집니다!!
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신 후 메일을 보내주시면 송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(메일 보내실 곳 : sbkim@timeprism.co.kr, 010-3360-3298)
회사명 :
부서 및 직급 :
성명 :
사업장주소 :
연락처 :
'TIME PRISM 소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art 8. TIMEPRISM(타임프리즘)이 실현하는 [Cycle Up(설비능력향상)] (0) | 2013.04.02 |
---|---|
Part 6. TIMEPRISM(타임프리즘)이 실현하는 [교육과 훈련(2)] (0) | 2012.11.07 |
Part 5. TIME PRISM(타임프리즘)이 실현하는 [표준화] (0) | 2012.09.28 |
Part 3. TIMEPRISM(타임프리즘)이 실현하는 [교육과 훈련] (0) | 2012.08.24 |
Part 2. TIMEPRISM(타임프리즘)이 실현하는 [변화에의 대응 - 소인화] (0) | 2012.08.16 |